[실로암 유황온천] 레이크엘시노 '물좋은 유황온천'

물이 매우 매끄러우며 유황냄새가 진하게 나는 실로암 유황온천수는 건강효과도 좋다. 땅속 깊은 곳에서부터 온천수를 타고 올라온 유황이 수은, 납 등 체내 중금속과 결합, 독성이 혈액이나 뼈에 침투하지 않고 배설되도록 돕는 해독 및 정화작용이 매우 뛰어나다. 업소 측은 "만성 관절질환이나 골다공증, 신경통, 근육통으로 고생하는 어르신들도 만족할만한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국인 주인이 운영하는 실로암 유황온천은 월~금요일 1인당 15달러, 토~일요일 20달러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본지에 게재된 광고를 첨부해 가면 10% 할인 혜택(연휴 제외)을 제공한다. 숙박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넓은 객실 내 욕탕에서도 온천수를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전체 16개의 객실 중 패밀리룸도 준비돼 가족 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 좋을 뿐 아니라 바비큐 그릴 시스템, 50명 이상 예배실 등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어 교회 및 단체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실로암 유황온천은 15번 프리웨이 사우스 선상 메인스트릿에서 내려서 우회전, 네번째 스톱 사인에서 우회전, 오른쪽에 위치했다.
▶문의: (951)245-9500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