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네일협회 2차 기술 세미나
16~17일 리지필드 협회 교육장
인기 높은 ‘젤 팁 익스텐션’ 기술
뉴저지네일협회는 지난 9일과 10일 이틀간 리지필드에 있는 협회 교육장에서 MOMA 회사의 리아 강사를 초청해 ‘모 팁(MO TIP)’ 제품을 중심으로 재료와 기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실습하는 ‘젤 팁 익스텐션 교육’ 세미나를 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세미나 참석 인원을 선착순 10명으로 제한함에 따라 실습 기회를 갖지 못한 많은 신청자들이 추가 세미나 개최를 요청하자 협회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에 걸쳐 제2차 세미나를 갖기로 했다.
2차 세미나는 ‘쉽고 빠른 새로운 젤 팁 익스텐션’을 주제로 ▶힘든 파일링과 먼지날림 없이 연장과 시술이 가능하고 ▶자연 손톱처럼 얇고 자연스러워 고객이 좋아하며 ▶젤 네일 대안으로 좋고 ▶유지력이 우수한 ‘젤 팁 익스텐션’ 기술에 대한 내용이 집중적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1년 100달러의 협회비를 납부한 정회원에게 참석 우선권이 주어지며 참석자들은 재료비 50달러(세미나에서 실제 사용하는 제품 할인 가격)와 개인 위생용품, 개인 툴 등을 지참해야 한다. 당일 회원 가입 가능. 201-941-1180.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