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선다”

San Francisco

2009.07.28 16:26

  • 글자크기
  • 인쇄
  • 공유
기사 공유
SF 라이온스 회장 이취임식… 장학금 수여도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SF 한미라이온스클럽의 신구회장 이취임식이 25일 포스터시티 크라운플라자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캘리포니아 라이온스 에밀 칸톨라회장과 자매클럽인 LA선구자 라이온스클럽, 산호세 파이오니아 라이온스클럽 회원 등이 참석, 길영흡 제18대 신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역사회 봉사에 앞장서는 모범적이며 칭찬 받는 SF라이온스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회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즐겁게 봉사하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새 임원진 발표와 고장열, 곽정연, 김홍연, 박영기씨 등 4명의 신규 회원의 임명식이 있었으며, 조헌상 회원이 ‘올해의 라이온스’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또한 특별순서로 나영태 회원의 아들 나두리군이 어머니 나미화씨의 피아노 반주에 맞춰 바이올린 연주를 선보였으며, 6인조 OBG 밴드가 공연을 펼쳐,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에서는 2009 라이온스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진행돼 김근영(UC버클리), 나두리(줄리아드 음대), 박새롬(UC버클리), 박종엽(USC), 박건우(UC버클리·장수갈비 라이온특별장학생) 등 5명의 학생에게 각 1000달러를 전달, 학업에 정진할 것을 격려했다.

SF라이온스 클럽의 18대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부회장 강승태, 정흠, 전행수 ▶총무 박암 ▶재무 나영태 ▶라이온 테마 조길호 ▶테일러 트위스터 조헌상 ▶이사 김진배, 권윤주, 고장열, 곽정연.


한아람 인턴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