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 레슨 통해 ‘실력 쑥쑥’…PGA 정식 학교 ‘골프테크’
맞춤형 클럽 제작도
1997년 PGA 정식인가 학교로 승인 받았으며 2005년에는 전품목 골프 샤프트 딜러십을 획득했다.
특히 소비자들의 골프클럽에 대한 만족도로 평가하는 ‘월드 탑 100 클럽 피터스’에 2006년부터 4년 연속 선정됐다.
강사진은 골프대학을 우수하게 졸업, PGA 자격을 획득한 US 공인 티칭프로들로 이뤄졌으며 체계적·과학적 교육을 통해 초·중·고급반, 필드레슨, 주니어 특별훈련 및 티칭 프로 자격 취득반을 운영하고 있다.
테리 김 대표는 “제대로 된 폼을 갖추지 않은 상태에서 볼만 많이 때린다고 골프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아니다”며 “클럽의 페이스가 열리는 정도를 비롯해 스윙의 궤적 및 스피드까지 완벽하게 분석하는 ‘골프테크’의 효율적인 레슨을 통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2000 스퀘어피트에 달하는 면적에는 6타석 실내 연습장과 그린, 클럽 피팅 센터가 있으며 조지 스피릿, 에코슈즈, 스카이케디 GPS 등 각종 골프 용품을 한 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골프테크의 장점은 최신 시설로 골퍼 개개인의 체형과 스윙에 맞는 최적화된 골프 클럽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
김 대표는 “골프 레슨뿐만 아니라 개인별 클럽 피팅도 중요하다”며 “고객에 꼭 맞게 제작한 커스텀 클럽의 차이가 실력을 향상 시킨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사단법인 대한프로골프 협회(PGAK) 미국 지부를 출범, 골프 지도자 선발 및 교육, 주니어 선수 육성 및 후원 사업, 한국 협회와 타 지부와의 상호 교류 및 친목도모에 나서고 있다.
▷주소: 659 S Bernardo Ave. Sunnyvale CA 94087
▷영업시간: 월~금요일 오전9시30분부터 오후7시, 토요일 오전9시30분부터 오후6시, 일요일은 예약에 한해
▷문의: (408)732-8324 / www.thegolftech.com
홍성준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