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팜 스프링 한인 온천장들-에메랄드] 최근 오픈...4인용 가족스파도

이맘때가 되면 팜스프링스 인근 데저트 핫 스프링스지역에 온천욕을 즐기려는 한인들의 발길이 조금씩 잦아진다.

아담한 규모와 호젓한 분위기로 한인들을 맞이하는 에메랄드 스프링스 모습.

아담한 규모와 호젓한 분위기로 한인들을 맞이하는 에메랄드 스프링스 모습.

사하라 데저트팜스 샌드파이퍼 온천장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한인운영 온천장에 이어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내세우는 또 하나의 한인운영 온천장 '에메랄드 스프링스'(68055 Club Circle Dr.)도 오픈해 한인들을 맞이하고 있다.

다른 한인운영 온천장보다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실내외 스파와 온천수영장 등의 시설을 완벽하게 갖췄다. 숙박객들만을 대상으로 온천장을 오픈하는데 방은 15개로 주방시설이 갖춰진 방과 공동부엌을 사용하는 방으로 나뉘어 취사가 가능하도록 꾸며졌다. 주방에는 식기가 갖춰져 있어 별도의 준비는 필요없으며 바비큐 시설도 완비돼 있다.

패티오가 있는 방에는 뒷뜰에 4인용 패밀리 야외 온천장들이 별도로 마련돼 있는데 가족들끼리만의 편안한 시간을 즐기기엔 그만이다. 물론 주방과 패밀리 온천이 갖춰진 방을 구하려면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현재 오픈기념 프로모션 기간으로 숙박은 주중 64달러 주말 80달러선.



에메랄드 스프링스에 가기 위해선 LA에서 10번 프리웨이 동쪽 방향을 타고 달리다 팜 스프링스를 지나 팜 드라이브에서 내려 좌회전을 한다. 계속 달리다 하시엔다 애비뉴를 만나면 우회전 다시 클럽 서클 드라이브에서 좌회전하면 리조트에 닿게 된다.

▷문의 : (760) 288-0071 (213) 255-1401 www.emeraldsprings.net



[인근 온천장] 미네랄 온천 등 한인 취향

◇ 사하라 온천장

한인들에게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미네랄 온천장. 화씨 130~140도로 유지되는 수온이 한인들의 취향에 잘 맞고 뭉친 근육을 풀 수 있는 폭포수 마사지도 인기다.

▷문의 : (760) 329-6666, 66700 E. 5th St. Desert Hot Springs.

◇ 데저트 팜스 스파

화씨 97도에서 106도 사이 적절한 온도의 야외온천장 4개, 실내온천장 1개와 스팀 및 드라이 사우나를 갖추고 있다. 특히 온천수가 신경통이나 당뇨, 피부에 좋다고 소문나 한인들의 발걸음이 잦은 곳.

▷ 문의 : (760) 329-4443, 67485 Hacienda Ave. Desert Hot Springs.

◇ 샌드파이퍼 유황 온천장

화씨 150도에 이르는 최고 수온으로 한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온천. 수온이 각기 다른 야외 온천장 3개와 실내온천장 개를 갖추고 있어 몸 상태나 컨디션에 따라 즐거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 문의 : (760) 329-6455, 12800 Foxdale Dr. Desert Hot Springs.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