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미래병원내과·이비인후과 정희수 원장] 각종 검사·응급진료에 세심한 보살핌까지 '탁월'

위식도 역류증 전문가로 유명
풍부한 임상 경험·믿음 더해

한인타운 올림픽과 멘로 애비뉴에 위치한 미래병원 내과·이비인후과의 정희수 원장(사진)은 내과 전문의로서 진료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명한 병원이다.

정 원장은 로마린다대학병원 내과 인턴과 레지던트를 거쳤으며 현재 미국 내과전문의협회(ACP) 회원이며 한국의 이비인후과 전문의, UC어바인 이비인후과 임상 펠로우, 미국 이비인후과 학회 국제회원, 미국 안면성형학회 회원, 이비인후과 국제회원이자 정회원이다.

내과 진료분야는 당뇨, 갑상선, 고혈압, 간, 신장, 위장, 폐질환의 진단치료, 디지털 심전도, 폐기능, 간기능, 갑상선기능검사, 소변검사 등이다.

이비인후과에서는 어지럼증, 이명증, 청력감소, 중이염, 축농증, 비염 진단치료, 구강내 염증, 코피지혈, 귀 코 목 이물제거, 고름제거 등을 검사하고 진료하고 있다.



특히, 미래병원은 각종 신체검사 및 응급 진료를 제공한다. 차량국(DMV)과 학교에서 요구하는 신체검사 외에도 각종 상처봉합, 항생제주사, 수액치료, 응급 초음파 검사가 가능하다.

또한 방사선 검사로 초음파, 뇌졸증 초음파, 갑상선, 침샘, 유방, 간, 신장, 췌장, 맹장, 방광, 요도, 난소, 자궁, 하지정맥, 하지동맥도 진료한다.

정 원장의 전문분야 중 위식도 역류(인후두 역류증)가 있다. 정 원장에 따르면 현대인에게 가장 많은 고통을 안겨다 주는 질병 중의 하나인 위식도 연류증은 잦은 기침, 인두, 이물감, 반복되는 쉰 목소리, 그리고 흉통 등과 같은 증상을 보인다.

이러한 증상들은 비강질환 인후두, 폐, 그리고 위식도 질환과 같은 경도의 질병뿐만이 아니라 인후두의 악성질환이나 후두에 폴립 결절 또는 폐암이나 식도 협착, 식도 위궤양 앙등의 초기증상으로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고 정 원장은 강조했다.

최근 많은 환자들이 내과질환 중 위식도역류로 많이 방문한다는 정 원장은 위식도 역류의 주원인은 스트레스에 의한 위산과다와 상대적인 위식도 괄약근의 약화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다고 꼽았다.

정 원장에 따르면 미래병원에서는 위식도 내시경과 24시간 PH 모니터 검사로 발견할 수 있으며 식생활 습관의 변화와 약물 치료를 권했다.

정 원장은 "위식도 역류증 등 각종 질환과 증상의 원인 중 상당수는 지금까지 살아온 생활의 습관인 경우가 많다"며 정기적인 진료를 받게 되면 더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호텔 맞은 편에 위치한 미래병원에서는 이비인후과 진료와 내과진료를 함께하고 있다. 메디케어 HMO 주치의이며 각종보험도 받는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목ㆍ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이며, 첫째, 셋째 토요일은 오픈한다.

▶주소: 2675 W. Olympic Blvd. #202 LA, CA 90006

▶문의: (213)387-154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