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단 10일만에 비키니라인 만들기!" 허벅지 3.5cm, 복부 12.5cm 감소

언제 어디서나 몸매 고민이 많은 대한민국의 여성들. 최근 무섭도록 무더운 날씨지만 과감하게 노출을 할 수 없고 그렇다고 가릴 수도 없는 몸매가 야속하게만 느껴질 때가 많을 것.

평소 핫팬츠, 크롭티, 비키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몸매를 뽐내는 여성들을 볼 때 마다 같은 여자지만 질투보다는 부러움의 대상이 될 때가 있지 않은가.

많은 여성들이 몸매 고민을 극복하려 병원에 찾아가 카복시 주사, 냉각지방분해술, 미쿨, PPC 시술 등에 대해 상담 받고 시술을 경험해본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가격과 부작용 탓에 두려워하며 몸매에 대한 고민만 털어 놓기 마련.

지방을 분해하는데 효과적인 ‘카복시’. 내 몸속에 오랫동안 자리해있는 군살들을 쉽게 뺄수는 없는 것일까. 지금부터 카복시를 활용해 예쁜 몸매를 만드는 법에 대해 소개한다.



여성들이 병원에 찾아가 가장 많이 시술을 받는 ‘카복시 주사’는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주입해 피하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으로 사용되며 주로 부분비만치료에 널리 쓰이는 지방분해주사로 알려져 있다.

카복시 주사 시술시간은 10분 정도로 매우 짧고 팔, 복부,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주 2~3회 정도 자주 병원에 내원하여 시술 받아야 하고 주사 부위에 멍이나 통증이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다.

또한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듯 과도한 양의 카복시를 주사하면 제 역할을 못해 지방 분해 효과는커녕 카복시가 체내에 축적돼 오히려 몸이 무거워지기도 한다. 때문에 카복시 주사 이외에도 냉각지방분해술, 미쿨, PPC 등 시술 전 자신의 체형, 체질, 셀룰라이트 등에 대해 정확히 진단하고 시술을 받아야 한다.

주사와 같이 카복시 적용 원리가 적용되면서 고통과 부작용이 없는 크림이 있다면 더욱 쉽고 즐겁게 몸매 관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체비만에 고민을 가지고 있던 여성이 실생활에서 꾸준히 사용하고 경험한 효과를 방송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은 것. 이미 몸매에 고민을 가지고 있는 많은 여성들이 사용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났다.

'W-Lab 바디핏크림'은 단순히 바르기만 하는 일반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관리 제품이다. 집에서도 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바디관리를 도와준다. 또한 허벅지, 복부, 팔뚝 등 부위별 양을 조절하기 위한 주사기가 함께 구성돼있어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W-Lab 바디핏크림'은 특유의 히팅감을 선사하며 전문적인 라인관리와 함께 관리 후 탄산온천을 하고 나온듯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바디관리 카복시 크림이다. 또한 셀룰라이트 제거뿐만 아니라 튼살 또는 등드름을 없애는데도 탁월한 제품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바디 관리할 수 있는 'W-Lab 바디핏크림'은 팔뚝, 등 라인,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Step 1. 시트에 'W-Lab 바디핏크림'을 신체 부위에 맞는 적정량을 짜 주사기를 채운다.
Step 2. 관리를 하고 싶은 필요부위에 적당량의 젤을 골고루 도포한다.
Step 3. 도포한 젤 위에 패치를 30분 동안 붙여준다.
Step 4. 패치 위를 랩으로 감싸준다. 카복시 효과를 2배로 증폭시켜 더욱 큰 슬리밍 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Step 5. 30분후 패치를 떼고 남은 젤을 활용하여 마사지기나 손으로 해당부위를 원을 그리듯 누르며 마사지 해준다. 이때 열심히 마사지 할수록 효과는 더욱 커진다.

'W-Lab 바디핏크림'은 30분 동안 발생하는 톡톡 터지는 탄산의 특유의 성질로 인하여 바디의 탄력과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건강한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W-Lab 바디핏크림'은 생활건강 전문 쇼핑 코리아데일리 핫딜 http://hotdeal.koreadaily.com에서 만나보실 수 있다.


· 스타들의 탄력 光피부 관리 비밀…
· 방부제 덩어리? 내손으로 만드는 천연 마스크팩…
· 비염으로 막힌 '코' 이것 갖다대니 뻥~ 뚫려…
· 입냄새 30초 만에 한번에 없애는 간단한 방법
· 잇몸병 오래 방치했다간…암·치매 일으킨다
· 눈 건조,침침,뻑뻑한 눈 방치하면 결국 시력이 나빠져
· 수술 없이 눈 운동만으로 시력이 회복된다?
·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차', 증상에 따라 치료가능
· 당뇨·전립선 환자는 꼭 아연섭취량 당부해…
· 뭐해 먹었는지 알겠다! 냄새 때문에 너무 속상할때에는~
· '사라지는 냄새와 연기' 수상한 오븐+프라이팬?
· 왕 영조가 즐기던 무병장수를 위한 보약…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