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0.1°

2018.05.21(MON)

SNS 핫이슈 - 품절대란 마녀슬림 다이어트 2018년 신제품 드디어 출시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도어컴] 기사입력 2018/03/12 17:33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마녀슬림’이 특허 기술 획득과 함께 L-카르니틴 성분을 추가한 ‘마녀슬림’을 지난 9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지난 1월, SNS를 통해 굶지 않아도 다이어트로 이슈가 돼 전량 품절 상태까지 빚어진 바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역시 출시 당일 1차 오더 세트 수량이 전량 품절되는 등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신제품에는 기존 성분인 카테킨뿐만 아니라 지방 연소 및 분해를 촉진하는 L-카르니틴과 코엔자임Q10과 함께 그 밖의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기대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마녀슬림바디와 마녀슬림마인드로 출시되면서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L-카르니틴 성분이 체내 지방을 에너지로 바꿔주어 연소되게 하고 카테킨 성분은 일과 중 섭취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착되는 것을 억제한다. 또한, 자는 동안 가르시니아 성분이 지방분해 및 흡착을 억제해준다.

이밖에도 체내 신진대사를 돕는 것은 물론 코엔자임Q10 성분이 피부 미용에 도움을 주고 심리적으로 폭식을 유발하는 욕구를 저하시켜 비만 억제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현재 마녀슬림은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 분해 뿐만 아니라 육체적, 심리적 포만감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 개발에 몰두 중이다. 오는 3월 말에는 마녀슬림 레몬밤 출시를 앞두고 있다.

SNS 핫이슈, 품절대란을 일으킨 마녀슬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Follow Us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