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9.0°

2020.02.18(Tue)

비수술치료 ‘인천터미널 정형외과의원’,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 선정

기사입력 2018/04/10 00:53

비수술치료 중점 인천터미널 정형외과의원(원장 윤용현)이 ‘2018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정형외과(비수술치료)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고객감동서비스지수 1위에서 인천터미널 정형외과의원은 DOMTP 오스테오패시라는 정골요법을 통해 어깨(목디스크ㆍ오십견)와 허리, 손ㆍ팔(류마티스 관절염), 무릎ㆍ발, 신경(편두통ㆍ대상포진) 등 주로 뼈가 바르지 않아 발생하는 질환을 치료하는 등 고객들에게 맞는 비수술 치료를 중점으로 진료한 점을 바탕으로 수상하게 됐다.

인천터미널 정형외과는 정형외과 전문의를 비롯해 마취통증의학과, 가정의학과 전문의 3명의 전문의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윤 원장은 미국초음파자격증(RMSK)을 취득했으며 IROM C 미국프롤로치료 분야와 국제체외충격파학회의 인증의 등을 통해 환자별 맞춤 진료를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초음파 및 프롤로강의도 선보이며 주중 야간진료 및 토요일 점심시간 없는 진료 스케줄을 조절해 환자들의 접근 편의성을 높였다.

윤원장은 “환자들의 고통에 공감하며 보다 원활한 치료에 집중해 온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환자의 입장에서 정신적, 신체적으로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