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Mostly Cloudy
54.2°

2018.12.17(MON)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잠실 맛집의 이색 메뉴 ‘조갈찜’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05/02 19:21

가정의 달 5월의 시작으로, 봄은 더욱 완연해져 따뜻해진 날씨에 서울 근교 명소들은 평일과 주말 할 것 없이 봄나들이객으로 북적거리는 분위기다.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을 누리고 싶다면 잠실이 서울 가볼 만한 곳으로 꼽힌다. 요즘 같은 봄철에는 특히 석촌호수 주변의 만개한 꽃과 푸른 나무들로 어우러진 산책로를 걷거나 자전거를 타며 계절을 만끽하기에 딱 좋은 환경이다. 이에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이고 가족 나들이 코스로 더할 나위 없어 많은 이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

더불어 3월 24일 개막한 KBO리그로 북적거리는 잠실야구장의 열기도 뜨겁다. 야구 시즌을 맞이해 야구경기 전후로 근처 잠실 맛집을 찾는 사람도 많은데 잠실 일대에서 음식 좋고 분위기 근사한 가족 외식 장소 또는 잠실 가볼 만한 곳을 찾는 이들에게 잠실 인기명이 관심을 받고 있다.

한 번에 두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장점으로 모든 취향을 고루 만족하게 하여 만족도가 높은 잠실 맛집 인기명은 전복, 가리비, 키조개, 홍합을 비롯한 어패류와 낙지, 오징어, 문어 등이 통으로 들어간 조개찜과 부드럽게 익혀낸 달콤하면서도 끝 맛이 매콤해 감칠맛이 도는 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조개갈비찜’ 일명 ‘조갈찜’으로 유명한 곳이다.

KBS 인기 프로그램인 ‘생생정보’에 두 번이나 석촌호수 맛집으로 소개될 정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중독성 깊은 맛으로 다양한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하게 해 잠실 맛집 추천 리스트에도 오른 바 있다. 메뉴를 다 먹고 난 다음에는 한방육수로 끓여낸 조개찜에 칼국수나 죽, 갈비찜에 볶음밥을 선택하는 추가 사리로 더욱 든든하게 즐길 수도 있어 잠실역 회식 장소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간 조개찜과 달큰한 조개찜을 판매하고 있어 재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다. 날씨가 따뜻해 근처 석촌호수와 야구장을 다녀오시고 나서 각종 SNS를 보고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많은데, 조갈찜에 랍스터를 얹은 랍스터 조갈찜도 인기가 많은 편.”이라며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더욱 재료에 신경을 써 최상의 신선함과 고퀄리티 재료들로 요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