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7.09(Thu)

위클리랩, 비타민 및 미네랄 23가지 함유된 종합비타민제 ‘바이탈리’ 출시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기사입력 2018/07/17 03:07

[사진제공 : 위클리랩]

[사진제공 : 위클리랩]

일주일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위클리랩’에서 종합비타민제 신제품 ‘바이탈리’를 출시했다

대부분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필히 보충해야 하는 필수적인 영양소로, 금번 출시된 ‘바이탈리’는 이런 비타민 및 미네랄 23가지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스트레스, 과로, 술과 담배 등 유해환경으로 체력과 에너지 소모가 많은 현대인들에게 최소 함량만으로는 그 영양을 채울 수 없다.

‘바이탈리’는 고함량의 비타민B로 에너지를 충족시킬 수 있고, 특히 매월 월경으로 인해 철분이 부족할 수 있는 여성에게 철분 100%의 함량을 충족시킬 수 있는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했다. 여기에 손발톱의 주성분인 비오틴과 항산화성분도 빠짐없이 충족할 수 있어 이너뷰티로도 충분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바이탈리’는 차별화된 성분을 담은 맞춤형 영양제로, 수용성비타민은 최대 8,000%의 고함량으로 배출되지 않는 지용성비타민과 미네랄은 기준치 100% 이내로 설정했다. 아울러 이노시톨, 콜린, 코엔자임Q10과 파이토케미컬인 채소와 과일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중국산 원료를 배제하고 독일, 영국, 스위스 원료를 사용하여 식약처 건강기능식품 인정을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바이탈리’의 특징이다.

금번 새로이 출시된 위클리랩 ‘바이탈리’는 위클리랩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 및 구매 가능하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동익 공인 세무사

박동익 공인 세무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