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2.4°

2018.09.26(WED)

Follow Us

"빈티지 감성"..'컴백 D-1' 박보람, '한 잔만 더 하면' MV 티저 공개

[OSEN] 기사입력 2018/09/12 15:48

[OSEN=이소담 기자] 가수 박보람이 감각적인 티저 영상으로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박보람은 오늘(13일) 오후 6시 자신의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한 잔만 더 하면’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날 공개될 티저 영상에는 신곡 ‘한 잔만 더 하면’의 음원과 감각적인 영상미의 뮤직비디오가 짤막하게 담겨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VCR과 비디오 카메라를 연상시키는 빈티지한 질감으로 만들어졌으며, 친숙한 이모티콘이 가사와 함께 적재적소에 배치돼 신선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박보람은 남자 친구의 달라진 모습에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대변, 의문의 공간 속에서 익살스러운 몸짓과 표정을 연기해 소녀처럼 발랄한 매력을 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14일 발매되는 박보람의 신곡 ‘한 잔만 더 하면’은 과거 향수를 자극하는 빈티지한 사운드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그루비한 멜로디,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박보람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알앤비 발라드 곡이다.

  연애를 해본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느꼈을, 무심하게 변해버린 연인에 대한 불안함을 ‘한잔’이라는 테마로 풀어냈다. 박보람은 그 불안함 속 다양한 감정을 특유의 서정적인 음색으로 표현한다.

  또한 “한 잔, 또 기울이다 취해버린 이 밤” “섣불리 내 맘 얘기 했다간 혹시 그만하자 말할까 무서워” “매 순간 서로의 생각에 빠져서 둘만 보이던 때가 생각이 나” 등 이별통보를 받을까 두려워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디테일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짙은 공감을 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 출연을 통해 주목을 받은 이후 2014년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박보람은 블락비 지코와 함께한 ‘예뻐졌다’, 연예인의 삶을 풋풋한 자신만의 시선으로 담은 ‘연예할래’, 달콤한 사랑 고백송 ‘다이나믹 러브’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외모는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입증했다.

  또한, 올해 ‘애쓰지마요’, ‘괜찮을까’를 연달아 발매하며 명품 발라더로 거듭났으며 특히 ‘애쓰지마요’를 통해서는 음원차트 역주행에 이어 상위권에서의 롱런, 노래방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올해 꾸준한 활동과 함께 여성 발라더로서 두각을 드러낸 박보람은 이번 신곡 ‘한 잔만 더 하면’를 통해서는 한층 더 세련된 발라더 박보람의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박보람의 새 싱글 ‘한 잔만 더 하면’은 오는 14일 낮 12시 발매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MMO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소담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