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2.4°

2018.09.26(WED)

Follow Us

'일곱악몽' 드림캐쳐 비밀을 풀어라…시선집중 트레일러 [Oh!쎈 컷]

[OSEN] 기사입력 2018/09/12 17:19

[OSEN=정지원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은 첫 번째 트레일러가 모습을 드러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6시 드림캐쳐의 공식 SNS 채널에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첫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영상 속 끝없이 펼쳐진 사막을 배경으로 카메라를 든 유현이 등장한다. 차량에서 내린 유현은 사막 식물들에 이어 무언가를 발견하고 셔터를 누른다. 그리고 트레일러의 끝자락에 드림캐쳐의 새로운 로고가 나타난다.
 
첫 번째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전작 뮤직비디오와 새로운 트레일러 사이의 연개성을 두고 다양한 해석과 추측이 쏟아지면서 벌써부터 두 번째 트레일러에 대한 기대감이 뜨겁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미스터리 코드, 그리고 티저 사진과 트레일러들을 통해 미리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 콘셉트와 이야기들에 대한 힌트를 알려드리고 있다. 곧 공개될 드림캐쳐의 컴백 미니 앨범에 더욱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를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악몽'의 새로운 이야기를 여는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