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58.3°

2019.02.19(TUE)

젠틀마스, 중국과학원과 ‘블록체인기술교류 MOU’ 체결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기사입력 2018/09/16 18:21

[사진제공 : 젠틀마스]

[사진제공 : 젠틀마스]

블록체인 플랫폼 전문기업 젠틀마스가 중국과학원 당산과학발전연구원 중한지속가능발전연구센터(이하 중국과학원)와 지난 30일 블록체인기술교류 MOU를 체결, 중국시장 진출을 가시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젠틀마스와 중국과학원은 이번 MOU를 통해 블록체인과 모바일게임 관련 연구 및 인력교류, 지식정보교류 등 제반 영역에서의 교류를 활성화하여 젠틀마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중국 진출에 공동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또한 지식재산권 관련 연계 및 투자유치, 블록체인과 모바일 게임 프로그램 분야 중국시장 진출을 협력해 상호 성장·발전을 도모해 산업발전에 기여하기로 했다.

신현일 젠틀마스 총괄이사는 “중국이 최근 블록체인 플랫폼의 성장이 가시화되고 있다. 지난주 제주에서 열린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 2018에서 소개된 다홍페이는 중국 블록체인의 시작이다”며 “앞으로 무한 성장이 기대되는 중국에서의 블록체인 플랫폼 시장을 중국과학원과 협력해 큰 성과를 이루겠다”고 말했다.

디지털 자산을 등록, 전송, 교환할 수 있는 블록체인의 중국시장 진출을 앞둔 젠틀마스는 중국 당산 고신기술상용화센터와도 MOU를 체결, 블록체인과 모바일 게임의 중국시장 상용화 및 시장 개척에 협력하기로 했다.

한편, 젠틀마스는 중국 당산 고신기술상용화센터에 젠틀마스 중국사무소도 개설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