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Overcast
62.2°

2018.10.22(MON)

Follow Us

엑소 세훈 주연 '독고 리와인드', 조회수 400만 돌파 '놀라운 인기'

[OSEN] 기사입력 2018/10/12 02:35

[OSEN=박진영 기자] 엑소 세훈 주연의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가 뜨거운 반응을 모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9월 7일 베일을 벗은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각본 오영석, 이세운/연출 최은종/제작 삼화네트웍스, 투유드림)는 시리즈 주간 500만뷰, 누적매출 23억원을 돌파한 전설적인 웹툰 ‘독고’의 프리퀄로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독고 리와인드’는 화끈한 액션, 감각적인 영상미, 청춘스타들의 뜨거운 에너지로 공개 즉시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완벽하게, 혹은 더 강렬하게 만족시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10월 11일 기준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독고 리와인드’ 측은 “일본, 대만을 비록해 북미, 남미,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까지 판권 계약을 마친 상태”라고 밝혔다. 이는 '독고 리와인드'를 보고싶다는 해외 팬들의 수많은 요청 때문이라는 전언. 공개 직후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쏟아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독고 리와인드’가 전세계로 뻗어나가기 시작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12일)부터 SK브로드밴드 BTV에서도 ‘독고 리와인드’를 만날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까지 전해져 대중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핫한 반응과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독고 리와인드’가 향후 어떤 기록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 손 안의 영화,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 무비 ‘독고 리와인드’는 카카오페이지와 옥수수, BTV에서 볼 수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삼화네트웍스 제공 

박진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