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Clear
71.1°

2018.11.13(TUE)

Follow Us

방송 소개된 강남역 맛집 ‘인기명’, “조개찜과 갈비찜의 이색적인 조합 제공”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기사입력 2018/10/18 18:54

[사진제공 : 인기명]

[사진제공 : 인기명]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한 국물요리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들의 외식에 참견하는 예능 프로그램인 SBS Plus ‘외식하는 날’에 소개된 조갈찜도 그중 하나. 조갈찜은 조개찜과 갈비찜이 커다란 사각 철판에 함께 나오는 요리로, 푸짐한 양과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해 외식하는날 조갈찜으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 시원한 조개찜 국물과 각종 해물, 소갈비 찜을 맛있게 먹는 홍윤화의 먹방이 주목을 받으면서 홍윤화 맛집이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시청자의 입맛을 돋웠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 소개된 조갈찜은 강남역 ‘인기명’에서 맛볼 수 있다. 키조개, 가리비, 전복, 문어, 오징어 등의 다양한 해산물과 통으로 나오는 큼지막한 소갈빗대는 방송과 다름없는 푸짐한 비주얼을 자랑해 미식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해물과 부드럽고 육즙 많은 소갈비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으며, SNS에서도 강남 맛집 베스트10, 맛집추천으로 이름이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밖에도 조갈찜 위에 커다란 랍스터를 통으로 올려낸 랍스터 조갈찜을 포함해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찜 메뉴는 모두 인기명만의 비결이 가미된 육수로 조리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취향에 따라 10여 가지 한약재를 넣고 끓인 한방 육수와 매콤한 맛의 빨간 육수 중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와 시원한 감칠맛의 뜨끈한 국물이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조갈찜은 해물과 육류를 모두 맛볼 수 있어 호불호가 거의 없는 메뉴다. 이에 인기명은 강남역 회식장소로도 선호되는데, 특히 직원이 조갈찜을 모두 손질해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회식 메뉴로 제격이라는 평이 많다. 조개찜과 갈비찜은 먹을 때 손이 많이 가는 메뉴지만, 인기명에서는 손질된 재료를 편하게 먹기만 하면 돼 모임, 가족 외식장소 등으로도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조개찜과 갈비찜의 이색적인 조합을 맛보기 위해 연일 많은 고객이 방문해주신다. 조갈찜을 드신 후에는 볶음밥과 칼국수도 추가하실 수 있다. 달콤한 갈비찜 양념에 볶는 볶음밥과 해물이 우러난 조개찜 국물에 먹는 칼국수 모두 별미라며 많이들 사랑해주신다.”며 “저녁 시간대나 주말에는 강남 회식장소, 모임장소로 찾는 분들도 많아 대기가 있을 수 있다. 미리 예약해주시면 더욱 편안하게 식사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오늘의 핫이슈

Branded Content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