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9.0°

2020.07.14(Tue)

‘글로밴’ 하이리무진, 더뉴카니발9인승 카본하이루프 설치 및 용도맞춤형 실내인테리어 선봬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8/11/26 01:23

20년 업력 미니밴 전문기업 노하우로 제작되는 하이리무진, 카본화이버 소재 하이루프와 고객용도 맞춤형 실내인테리어구성 가능

[사진제공 : 글로밴]

[사진제공 : 글로밴]

미니밴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트원의 20년 업력 노하우로 제작되는 하이리무진 프리미엄브랜드 ‘글로밴’에서, 2018년형 올뉴카니발 하이리무진(더뉴카니발 9인승 하이리무진)에 카본소재 하이루프설치 및 고객용도맞춤형 실내인테리어를 선보였다.

국토부 승용특장차 제작자로 지정된 주식회사 아트원의 하이리무진 프리미엄브랜드 ‘글로밴’에서는 기아카니발 리무진 중 최신형 모델인 2018 더뉴카니발 하이리무진 기반에 고강도 경량화 소재인 카본화이버 재질 하이루프를 시공 및 결합하여 판매하고 있다.

카본화이버 소재는 스틸재질과 비교 시 2배의 고강성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절반의 고열전도성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으며, 경량화 특성에 따른 연비개선효과와 단열효과 및 진동감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글로밴 리무진은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 순정차체를 기반으로 하므로 순정차량과 동일한 외관의 차량전장(앞 범퍼부터 뒤 범퍼까지의 길이), 차량전고(지면부터 차량 지붕까지의 길이), 차량전폭(앞바퀴 오른쪽부터 왼쪽까지의 길이)을 갖추고 있으며 엔진 등의 차량부속품 또한 동일하다.

차이점으로는 더뉴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하이루프 재질이 스틸이 아니라 고강도 경량화 재질인 카본화이버소재 등으로 제작된다는 점과 고객용도 맞춤형 실내디자인으로 인테리어구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대표적으로는 23.8인치 LG Full HD 모니터가 천장에 장착되며, 실내 천장에 추가 방음처리가 이루어진다. 천장 센터와 사이드 및 리어조명으로서는 밝기조절과 6가지 컬러로 변환 가능한 LED조명이 설치된다.

또한 1열 조수석에 설치되는 8인치 보조모니터는 천장에 설치된 23.8인치 모니터와 연계되어 있으며, 위성방송인 스카이라이프를 2년간 무료시청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차량핸들은 D컷 카본핸들이 제공되며, 2단 메모리 전동시트와 선택형 실내바닥디자인 및 차량내부 커튼 등으로 인테리어가 구성된다.

주식회사 아트원의 엄태건 대표는 “글로밴 리무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글로밴에서는 고객 계약 후 기아자동차에 부품 형식으로 차량을 발주하고 글로밴 하이루프가 시공 된 더뉴 카니발 하이루프 차량을 생산하므로, 순정 하이리무진 대비 차량가격이 저렴함에도 고강도 카본재질의 하이루프와 세련된 실내인테리어가 적용된 카니발 차량제공이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이어 “A/S의 경우 카니발 차량 관련 부분은 동일하게 기아자동차에서 받으면 되며, 하이루프 부분은 글로밴에서 받으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글로밴 하이리무진의 계약은 총 차량가의 10%에 해당되는 계약금 납부를 통해 이루어지며 잔금납부 방법은 현금이나 캐피탈할부 및 리스 등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계약 및 차량소개 등의 자세한 사항은 ‘글로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