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19.07.18(Thu)

소람한방병원, 12월 15일 간암-췌장암-담도/담낭암, 면역 특강 개최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기사입력 2018/12/14 00:29

[소화기 센터장 장명웅 한방내과 전문의]

[소화기 센터장 장명웅 한방내과 전문의]

항암,방사선치료의 부작용을 개선하고 수술 후 회복을 도와주어 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치료를 진행하는 소람한방병원이 12월 15일 간암, 췌장암, 담도암, 담낭암 면역 특강을 개최한다.

많은 암 환우와 가족들을 위해 소람한방병원이 마련한 이번 암 면역 치료 특강은 암 유형에 따른 특성 및 면역 치료의 유효성, 호전 사례를 통한 치료법 등 암 면역 치료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내달 1일(1강 여성암)을 시작으로 8일( 2강 폐암),을 진행하였으며, 15일에 개최하는 3강에서는 '암뿐만 아니라 암 환자를 치료하는 소람치료'라는 주제로 소화기 센터장 장명웅 한방내과 전문의의 간암, 췌장암 및 담도담낭암 특강이 진행된다.

12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소람한방병원 9층에서 총 4차례로 진행되는 모든 강좌는 무료이며, 암 환우와 보호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한 선착순(40명)으로 마감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본원의 대표번호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1:1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받고 있다. 또한 당일 참여 인원에 따라 청강이 제한될 수 있으며, 사진 촬영 외 영상 촬영은 불가능 하다.

한편, 소람한방병원은 항암치료 효과를 높이고, 암과 치료의 부작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증상을 완화하는 면역암치료를 진행하며,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여 전이, 재발을 방지막는 한-양방 통합 면역 암 치료를 시행하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