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Partly Cloudy
51.4°

2019.02.21(THU)

‘SKY캐슬’ 김서형X오나라, 뷰티브랜드 모델 ‘동반 발탁’[공식입장]

[OSEN] 기사입력 2019/02/10 18:00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김서형, 오나라가 광고계에서 쏟아지는 러브콜을 받고 있다. 

JTBC 드라마 ‘SKY 캐슬’이 종영했지만, 뜨거웠던 드라마의 인기만큼 출연 배우들의 행보가 연일 화제의 중심이 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카리스마 있는 입시 코디네이터 김주’ 역할로 수 많은 유행어와 패러디를 양산해 내며, 드라마의 인기를 견인한 김서형과 화려한 패션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사랑스러운 진진희 역을 소화해낸 오나라는 방송,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하며, 수많은 러브콜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반영하듯 김서형과 오나라는 지난 9일 JTBC ‘아는 형님’에 함께 출연, 숨겨져 있던 예능감과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두 사람의 예능 출연은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었으며, 이들에 대한 관심과 열풍은 ‘아는 형님’ 역대 최고 시청률 신기록까지 만들어냈다.

또한 김서형과 오나라는 최근 신규 론칭하는 뷰티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동반 발탁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서형과 오나라는 드라마 속에서 오랜 시간 배우로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였을 뿐만 아니라 두 배우 모두 나이를 잊게 하는 동안 미모와 깨끗한 피부가 돋보여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극중에서 상반된 캐릭터로 각기 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김서형과 오나라가 동반 출연하는 광고 속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관심과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김서형, 오나라

강서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