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54.0°

2019.05.20(Mon)

[퇴근길신곡] "워너원→첫 솔로" 배진영, 감성 보컬로의 진화..‘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OSEN] 기사입력 2019/04/26 02:02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친 배진영이 솔로 가수 배진영으로 돌아왔다.

첫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싱글 앨범으로 먼저 팬들을 찾은 배진영은 오직 자신만의 목소리로 채워진 노래로 워너원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배진영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는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매력적인 음색에 호소력 짙은 보컬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배진영의 성장을 증명했다. 

"오늘 너의 기분은 어때 / 내가 없는 너는 어떨까 / 행복했던 우리는 이제 / 볼 수 없다는게 / 어색하기만 한데 / 끝을 받아들이기가 어려워" "i love you 너를 사랑한단 말 / i need u 네가 필요하단 말 / 너에게 아직 하지 못 해서 / 벽에 기댄 채로 / 추억을 떠올려봐"

특히 배진영이 데뷔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한 이 곡은 지난 시간들을 그리워하는 절절한 마음을 담아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진영의 열연이 돋보인다. 슬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쏟아내는 배진영의  오열 연기는 깊은 여운을 남긴다. 또한 흰색 니트와 셔츠로 완성된 스타일링은 청초하면서도 아련한 배진영만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표현해냈다. 

이처럼 첫 솔로곡으로 '솔로 배진영'의 가능성을 입증한 배진영은 첫 싱글 앨범과 함께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첫 번째 아시아 팬미팅 투어 인 서울 ‘IM YOUNG’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영상 캡처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