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19.05.21(Tue)

'패딩즈' 하성운X카이X태민X라비X티모테오, 필리핀 세부 동반 여행 포착 [★SHOT!]

[OSEN] 기사입력 2019/04/26 04:21

[OSEN=연휘선 기자] 가수 하성운이 보이그룹 엑소(EXO) 카이, 샤이니(SHINee) 태민, 빅스(VIXX) 라비, 핫샷(HOTSHOT) 티모테오 등과 여행을 즐겼다.

하성운은 26일 개인 SNS에 흑백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필리핀 세부를 여행 중인 하성운의 옆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는 "Photo by 김카이 #장당백억 #너무비싸 #조심하세요"라며 해당 사진이 엑소 카이가 촬영해준 것을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 밖에도 하성운이 공개한 여행 사진에는 엑소 카이, 샤이니 태민, 빅스 라비, 핫샷 티모테오 등이 있어 시선을 모았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등과 함께 같은 디자인의 패딩 점퍼를 맞춘 일이 알려지며 팬들 사이에서 '패딩즈'로 불리기도 했다. 이들은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며 가요계 대표 사모임으로 관심 받았다. 실제 여행까지 이어진 아이돌들의 우정이 팬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하성운은 2014년 보이그룹 핫샷으로 데뷔한 가수다. 그는 케이블TV Mnet 예능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Wanna One)으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 하성운은 솔로로 활동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하성운 SNS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