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06.18(Tue)

넥센타이어, 공식 파트너 ‘맨체스터 시티 FC’ 프리미어리그 2년 연속 우승

[LA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5/16 18:02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의 공식 스폰서십 파트너사인 영국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의 ‘맨체스터 시티FC(이하 맨시티)가 2년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 했다.

‘맨시티’는 지난 12일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 FC’와의 경기에서 4-1로 승리하며 이번 시즌 EPL에서 우승을 했다. 이로써 맨시티는 지난 2월에 차지한 카라바오컵 2연속 우승과 더불어 EPL까지 2년 연속 우승을 거머쥐었다.EPL 2년 연속 우승은 사상 최초로 펩 과르디올라 감독을 주축으로 한 팀이 얼마나 강한지 보여준다.

올해는 특히나 승점 1점차로 따라붙으면 끝까지 우승경쟁을 한 리버풀의 존재 때문에 손에 땀을 쥐는 시즌이었다. 리버풀은 시즌 내내 1패 만을 기록하면서 극적인 활약을 보였지만 더 많은 승리를 거둔 맨시티가 우승을 차지했다.

맨시티는 18일 일요일에 FA컵 결승전을 앞두고 있어 세개 대회를 동시에 우승하는 '트레블'을 달성할 수도 있다. 결승전의 상대가 왓포드기 때문에 트레블 달성 가능성은 그 어느 때보다 높다. 프리미어 리그 우승을 한 맨시티에 아직도 많은 주목이 몰리는 이유다.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부터 맨시티를 공식 후원해 오고 있으며 특히, 2017년 EPL 최초로 맨시티와‘공식 슬리브 파트너십 (선수 유니폼 소매 부분에 로고를 노출하는 방식)’을 체결했다.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의 스폰서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대표이사는 “맨시티의 공식 파트너로서 이번 EPL에서 우승을 차지한 구단에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앞으로도 넥센타이어는 맨시티와 함께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