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0.0°

2019.09.19(Thu)

세리박스, "세리번 12차 완판 달성… 관심 늘어"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이동희 기자 (lee.donghee.ja@gmail.com)

기사입력 2019/05/19 23:58

[사진제공 : 세리박스 (세리번)]

[사진제공 : 세리박스 (세리번)]

전문화 된 이너뷰티 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SERY BOX)는 베스트 셀러 ‘세리번’이 12차 완판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하루 기초대사량을 400kcal 높여 체지방 감소 기능성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잔티젠이 함유됐으며, 신체기관 기능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와 항산화 작용으로 세포를 보호할 수 있는 비타민E가 배합돼 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기존 다이어트 시장과 차별화 된 고객 인터뷰와 식품의약품 전문 박사진으로 구성된 R&D팀, 전문 연구진의 연구와 다양한 시제품 생산을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써 최근 얼루어 르뷰에선 고객만족 및 배변활동 원활, 체중감소 도움 효과로 호평을 받으며 품질에 대한 효과도 검증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완판을 기점으로 소비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기존 1일 3알 복용하던 방식에서 1일 2알 복용으로 리뉴얼했다고 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와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제품 개발 및 리뉴얼을 진행. 소비자의 건강을 우선 생각하고 있다"며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으로써 기능성 원료들의 일일 권장량이 함유, 주성분 외에도 유기농 원료를 비롯 다양한 부원료들이 배합돼 하루 2알 간편하게 건강한 체중관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세리박스는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 잔티젠 부문 1위’와 얼루어 르뷰 제품 만족도 95%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