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06.18(Tue)

'미우새' 이상민X김수미X탁재훈, 불타는 제주도의 밤..초특급 웃음 예고

[OSEN] 기사입력 2019/05/25 18:44

[OSEN=지민경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예능 치트키 이상민X김수미X탁재훈이 초특급 웃음 사냥에 나선다.

오늘(26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의 제주도 하우스가 발칵 뒤집히는 ‘아비규환’ 현장이 공개된다.

탁재훈의 집에서 하룻밤을 묵게 된 김수미는 “오늘 밤 새자!” 며 불타는 제주도의 밤을 예고했다. 이날 김수미가 상민X재훈과 밤을 지새우기 위해 준비해 온 것은 다름아닌 고스톱! 그런데, 그녀는 평범한 고스톱이 아닌 특별한(?) 방법으로 고스톱을 치자고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심지어 벌칙으로 ‘공포의 딱밤 맞기’를 하자고 제안하며 타짜의 향기를 풍겼다.

하지만, 잠시 후 수미는 본인이 제안한 ‘특별한(?) 고스톱’ 때문에 어마어마한 후폭풍을 정통으로 맞게 돼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세등등하던 자칭 타짜 김수미가 아들 격인 재훈에게 싹싹 비는 사태까지 발생했다는데, 과연 수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세 사람은 고스톱에 이어 한밤 중 노래자랑을 열기도 했다. 그런데 노래를 부르던 김수미가 갑자기 바닥을 데굴데굴 굴러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는 후문이다.

아무도 못말리는 김수미x 이상민x탁재훈의 ‘흥이 폭발하는 제주도의 밤’ 은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SBS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