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08.17(Sat)

'브링더소울' 방탄소년단, 스페셜 포스터 공개..파리 루프탑에서의 한 때 [Oh!쎈 컷]

[OSEN] 기사입력 2019/07/17 16:02

[OSEN=지민경 기자] 2019년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하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스페셜 포스터 및 2차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제작:빅히트 엔터테인먼트/캠프 엔터테인먼트, 국내 배급: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그룹 방탄소년단의 세 번째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메인 예고편에 이어 스페셜 포스터와 2차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한다.

앞서 공개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메인 예고편은 유튜브 조회수 441만, 좋아요 93만(7/17 오후 6시 기준)을 기록하며 전 세계적으로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 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이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그들만의 작은 뒤풀이를 담아낸 영화이다. 오는 8월 7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월드 투어가 끝난 다음 날, 파리의 루프탑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랏빛의 색감과 루프탑 테라스에 나와 다 같이 파리의 전망을 내려다보는 멤버들의 모습은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스페셜 포스터와 함께 2차 공식 보도스틸도 함께 공개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단독 스틸로 구성된 2차 스틸은 멤버의 각양각색 매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까지 7명의 반짝이는 청춘의 순간들이 담겨있다.

한편,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일본 지역 예매는 7월 18일부터 오픈 되었으며, 국내도 예매 오픈을 준비 중이다. 

스페셜 포스터와 2차 공식 보도스틸을 공개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오는 8월 7일 스크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난다. /mk3244@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