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19.12.07(Sat)

예신, '미친 다이어트' 파격 80% 할인 이벤트 진행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9/08/11 19:28

체온 다이어트 전문업체 '예신'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파격적인 '미친 다이어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예신 다이어트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휴가철을 맞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을 최대 80% 파격 할인하는 이벤트 쿠폰 3종을 증정한다.

쿠폰 3종은 △하체관리 1회권 △상체관리 1회권 △전신관리 1회권으로 구성됐다. 특히 하체관리와 상체관리는 예신의 가장 파격적인 할인율인 8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전신관리 할인권 역시 50% 할인 적용되어 예신 전국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벤트는 8월 6일(화)부터 9월 2일(월)까지 진행된다. 별도의 당첨자 없이 이름, 연락처, 방문지점만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받아 전 지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지점 별 선착순 50명 수량 한정으로 진행되는 만큼 소진 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참여가 필요하다.

한편, '예신'은 1:1 전문 뷰티 컨설턴트의 맞춤 다이어트, 이재은 다이어트, 체온 UP 다이어트 등으로 유명한 다이어트 전문 업체다. 현재 서울 강남 본점을 비롯해 경기 분당점, 경기 수원점, 대전 반석점, 대전 탄방점, 천안 아산점, 울산 남구점, 부산 센텀점, 경남 김해점 등 전국 32개 예신 매장에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100% 책임 보장제를 약속하고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