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20.06.03(Wed)

휴스턴 김용만 보험 개업, “힘찬 시작”

[텍사스 중앙일보] 기사입력 2019/08/12 14:47

김용만 씨(사진 우측에서 4번째)가 개업예배 후에 지인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했다.

김용만 씨(사진 우측에서 4번째)가 개업예배 후에 지인들과 함께 사진촬영을 했다.

김용만 전 휴스턴 코리언저널 국장이 지난 11일(일) 한인회관 사무실에서 휴스턴 한인들을 위한 전문보험회사인 ‘김용만 보험서비스’ 개업 예배를 드렸다.

이날 개업예배에서 두지철 목사(갈보리침례교회 담임)는 전도서 11장 1~6절의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지혜를 통해서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는 회사’가 되라고 권면했다.

두 목사는 “우리들을 섬기러 오셔서 섬김의 모범을 보여주신 예수님을 닮아가며 한인들을 섬겨야 한다”고 강조하고 “김용만 집사의 사업인 보험사업은 삶을 준비하고 예비하는 것에 중요하다, 보험이라는 것이 미래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한 것처럼 평상시에도 삶을 준비하고 예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이 현장에서 하나님이 주신 지혜를 파는 것이라는 것을 알고 단순히 비즈니스로 생각하지 말고 사역으로 생각하고 운영해 달라”고 말했다.

김용만 보험의 김용만 대표는 “저의 사업을 통해서 한인들이 미래의 대비책을 열어놓을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동포들을 섬기겠다. 모든 일들과 사업이 풍성하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이 될 수 있도록 사업에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덕용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황세희 박사

황세희 박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