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09.18(Wed)

유산균 다이어트 피토틱스레드 후속제품 피토틱스 옐로우 출시기념 얼리버드 이벤트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김진우 기자 (kim.jinwoo.ja@gmail.com)

기사입력 2019/09/11 03:10

유산균다이어트 피토틱스레드 후속제품 피토틱스옐로우가 출시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토틱스옐로우는 질세포유래 유산균으로 건강한 한국여성의 질 세포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 3종,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유산균 유래 아연, 장 건강을 위한 10가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호박분말 코팅기술을 적용해 위산과 담즙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여 장 내 생존 확률을 높여주는 친환경 공법을 사용했다. 피토틱스는옐로우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과 유산균을 함유한 피토틱스블랙, 11월말에는 프리바이오틱스 제품인 피토틱스화이트, 피부건강유산균 피토틱스아쿠아 제품이 내년 초 출시를 앞두고 있다.

또한 기존에 판매 중이던 유산균다이어트 제품인 피토틱스레드는 기존 1.0버젼이 전량 완판 되면서 현재 리뉴얼된 피토틱스레드 2.0버젼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락토바실러스가세리를 포함한 총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균주를 업그레이드하고 부원료 레드비트와 레몬과즙분말로 기존의 텁텁한 맛을 개선했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몰인 피토틱스에서 출시되는 전 제품은 불필요한 유통과정과 광고비, 패키지 비용 등을 줄여 절감한 비용을 원료에 재투자하여 가성비 유산균을 추구하는 제품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피토틱스 관계자는 "모든 소비자들이 건강한 삶을 누리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 질세포 유래 유산균 피토틱스옐로우 출시기념 얼리버드 이벤트는 이달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정상가보다 더 할인된 금액에 구매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