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0.0°

2019.10.19(Sat)

이수지, 박지훈·공승연과 '꽃파당' 카메오 인증 "첫방 응원해주세요" [★SHOT!]

[OSEN] 기사입력 2019/09/16 04:41

[사진=이수지 SNS] 코미디언 이수지가 공개한 '꽃파당' 특별 출연 촬영 현장 스틸 컷.

[OSEN=연휘선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 홍보 요정으로 활약했다. 

이수지는 16일 개인 SNS에 "'꽃파당' 첫 방송. 오늘은 수지도 나와요"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들에는 이수지가 '꽃파당'에 특별출연하며 함께 촬영한 배우 공승연과 변우석, 가수 박지훈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극 중 캐릭터로 분장하며 화려한 한복을 입은 박지훈, 공승연, 변우석과 이수지의 모습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이수지는 "#박지훈 #공승연 #변우석 현장서 못 만난 #박보미 #응원해주세요"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꽃파당' 첫 방송 시청과 응원을 독려했다. 

'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다. 배우 김민재와 공승연, 서지훈, 박지훈, 변우석, 고원희 등이 출연한다. 오늘(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 monamie@osen.co.kr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