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19.11.18(Mon)

세븐틴 우지, '녹두전' OST 세 번째 주자..오늘(15일) ‘Miracle’ 발매 [공식]

[OSEN] 기사입력 2019/10/14 16:36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의 우지가 KBS2 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연출 김동휘, 강수연, 극본 임예진, 백소연)의 OST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우지(세븐틴)가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조선로코-녹두전’의 세 번째 OST ‘Miracle’이 오늘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Miracle'은 수많은 가능성 중에 널 만나게 된 건 기적이라고, 그 기적을 지켜나가려는 마음을 고백하는 러브송으로 우지의 청량하고 달콤한 목소리가 피아노, 스트링의 선율과 아름답게 어우러져 감동을 주는 미디엄 템포의 곡이다. 트와이스, NCT 127, 에이핑크, 정세운 등과 작업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메이커 프로듀싱팀 ZigZag Note, 문상선, moonc가 협업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 OST에 참여한 우지는 대세 아이돌 세븐틴의 뮤직 프로듀서이자 보컬팀의 리더로서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능력을 겸비하여 세븐틴 곡 작업에 대부분 참여해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청량하고 세련된 음색으로 세븐틴만의 색을 보여주는 멤버이다. 또한 우지가 소속된 그룹 세븐틴은 '독 : Fear', 'HIT', '아주 NICE' 등의 히트곡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로 한류의 중심에 서있으며, 이번에 OST는 우지가 혼자서 처음으로 참여한 OST로 엄청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소재를 다룬 청춘 사극으로 유쾌하고 발칙한 웃음, 달달한 설렘, 차별화된 스토리 등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월,화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조선로코-녹두전’의 세 번째 OST ‘Miracle’은 오늘 1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모스트콘텐츠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