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9.0°

2019.11.19(Tue)

'한끼줍쇼' 소이현, 벨 도전 굴욕 3연타에 "나 20년 동안 뭐했지" [Oh!쎈 컷]

[OSEN] 기사입력 2019/10/22 19:34

[OSEN=심언경 기자] 배우 소이현이 한 끼 도전 중 인지도 굴욕을 당했다.
 
23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에 소이현과 박하선이 밥동무로 출연해 영종 하늘 도시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오랜만에 강호동을 만난 박하선은 “‘강심장’에 나갔었다”고 과거 인연을 언급했고, 강호동은 녹화 중 박하선이 조는 모습으로 화제를 일으켰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에 박하선은 “‘강심장’에서 졸아서 ‘하이킥’에 캐스팅 됐다”고 전하며, “다 강호동의 피해자라고 하는데, 제가 유일한 수혜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이현과 박하선은 영종 하늘 도시의 아파트 단지에서 벨 도전에 나섰다. 떨리는 마음으로 벨 앞에선 박하선은 연이은 부재중 속에서 어렵게 첫 응답에 성공했다. 박하선은 “요리도 해드릴 수 있고, 청소도 해드릴 수 있다”라며 집요한 한 끼 열정을 드러냈다.
 
긴장과 설렘을 안고 시도 한 첫 도전에서 실패를 맛본 소이현은 “재밌다”라며 처음 겪은 ‘띵동’의 맛에 빠져 들었다. 하지만 20년차 배우 소이현도 인지도 굴욕을 피해가지 못했다. 벨 앞에선 소이현은 “배우 소이현이라고 하는데 아세요?”라며 도전을 이어갔지만 모두 “몰라요”라고 응답해 굴욕 3연타를 맛봐야 했다. 이에 당황한 소이현은 “나를 아무도 모른다. 나 20년 동안 뭐했지”라며 망연자실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한끼줍쇼'
 

심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