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기자] SuperM(슈퍼엠,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부른 대한항공 글로벌 앰버서더 프로젝트 송 ‘Let’s Go Everywhere’(렛츠 고 에브리웨어)가 오늘(18일) 공개된다.
SuperM의 ‘Let’s Go Everywhere’는 11월 18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되며, 이에 앞서 뮤직비디오는 오전 9시 대한항공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Let’s Go Everywhere’는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비트가 돋보이는 일렉트로 팝 댄스 곡으로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곡했으며, 가사에는 어디든 함께 가자는 메시지를 담아 여행을 떠나는 순간의 짜릿한 설렘과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더불어 이번 곡은 대한항공 전 노선에서 선보이고 있는 뮤직비디오 형식의 기내 안전비디오에 삽입되었으며, SuperM이 기내 안전비디오의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음원 수익금은 빈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단체 Global Poverty Project(글로벌 파버티 프로젝트)가 진행하는 세계적인 캠페인 ‘Global Citizen’(글로벌 시티즌)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한편, SuperM은 북미 주요 도시에서 ‘SuperM We Are The Future Live’(슈퍼엠 위 아 더 퓨처 라이브)를 성황리에 펼치고 있으며, 오는 1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지민경 기자
20만원 샥스핀 오찬에 분노한 광주 "전두환 강제구인 해야"
"2004년 盧측근 안희정 잡은 윤석열…요즘 그 얘기 자주한다"
LA 매체 "류현진vs범가너, 다저스에 누가 더 필요할까"
FBI 前국장, 트럼프 괴롭힌 러시아 스캔들 수사때 절차잘못 인정
구설 오르내리던 '정치인' 추미애, '후보자'되자 달라졌다
명문대 ‘어른되는 법’ 가르친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라서' 툰베리, 오해 낳은 표현 사과
[학부모 교실] “UC계 입시서 SAT 폐지하라” 소수계 학생 소송
트럼프, 美민주 미중 합의 공격에 '아무것도 안해놓고' 맹비난
한국, 팔레스타인 극빈층에 50만달러 지원…“3만8000여명 혜택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