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2.0°

2019.12.15(Sun)

2019희망을파는 착한콘서트, 23일 개최..황보·김장훈·김종서 등 참여

[OSEN] 기사입력 2019/11/19 18:23

[OSEN=최나영 기자] 수도권 최대MSO 딜라이브의 대표사회공헌 프로그램 착한콘서트가 시즌8을 마무리하며 NGO희망을파는사람들(대표 채환)과 함께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공연을 개최한다. 

오는 23일 오후 4시30분 서울 노원구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는 '2019희망을파는 착한콘서트'는 MC 황보를 비롯해 가수 김장훈, 김종서, 가비엔제이, 조문근밴드, 공소원 등 20여명의 뮤지션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

NGO희망을파는사람들이 준비한 자선바자회와 경매 등이 함께하는 이번 콘서트는 노원구 지역 복지센터를 통해 소외계층들을 초대, 무료로 진행된다. 기부콘서트를 통한 수익금 전액은 혈액암 투병중인 지연씨와 정부의 지원을 못받는 베트남 산악마을 주민들을 돕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2012년 국내외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복지를 실현하고 나눔문화확산을 목표로 시작된 착한콘서트는 지난 8년동안 국내소아암, 탈북청소년, 독거노인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모금활동을 진행해왔으며 문화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미얀마, 캄보디아, 베트남 등 개발도상국을 찾아 음악을 통한 봉사와 공연활동을 계속해왔다.

올해로 여섯번째 이어져오고 있으며 매년 참여 가수와 기관들이 느는 가운데 올해에는 노원문화재단이 공연장소를 제공했다. 희망을파는사람들이 주최하고 노원문화재단이 주관한다.

한편  ‘2019 희망을파는 착한콘서트’는 딜라이브 채널 1번을 통해 12월 5일 오후 4시 착한콘서트 연말특집 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최이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