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9.0°

2020.06.06(Sat)

'부럽지' 이원일♥김유진PD, 러브하우스 최초 공개..예비신부도 반한 특급만찬

[OSEN] 기사입력 2020/03/28 16:21

[OSEN=하수정 기자]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에서 이원일-김유진 PD 커플의 ‘러브 하우스’가 최초 공개된다. 김유진 PD도 반하게 만든 ‘박력 셰프’ 이원일의 신혼집에서의 첫 만찬이 예고된 가운데,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어떤 요리들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기획 박정규 연출 허항 김진용)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이 여자친구 김유진 PD를 위한 특급 만찬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부럽지’의 ‘워럽밸 커플’ 이원일-김유진 PD는 그릇 쇼핑 데이트에서 둘만의 식탁을 상상하며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원일은 김유진 PD를 위한 음식을 생각하며 그릇을 고르는 ‘사랑꾼 셰프’의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모았다.

이번 주에는 이원일과 김유진 PD가 방송 최초로 둘만의 ‘러브 하우스’를 공개한다. 이원일이 셰프 모드로 변신해 둘만의 ‘러브 하우스’에서 여자친구를 위한 특급 만찬을 준비한 것

김유진 PD는 요리 준비를 하는 이원일의 모습에 “당신의 힘을 보여줘!”라고 외치며 잔뜩 기대하는 표정으로 눈길을 떼지 못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유진 PD가 이원일 옆에 붙어 맨 손으로 마늘을 빻고, 폭풍 칼질로 양파를 써는 모습에 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김유진 PD는 이원일이 요리할 때 ‘이것’을 보고 반했다며 하트 눈빛을 보냈는데, 과연 ‘PD계의 설현’ 김유진 PD를 반하게 만든 이원일 셰프의 매력 포인트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또한 이원일은 자신만의 숨은 요리 비결을 쏟아내며 ‘여자친구를 위한 요리 꿀팁’을 대 방출했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러브 하우스’에 펼쳐진 이원일 셰프의 여자친구 김유진 PD만을 위한 특급 만찬은 오는 30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부러우면 지는거다’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봄 바람과 함께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자극하며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