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8.0°

2020.05.25(Mon)

서은수 측 "OCN '그들이 있었다' 출연, 긍정 검토 중" [공식입장]

[OSEN] 기사입력 2020/04/06 02:32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서은수가 '그들이 있었다' 출연을 검토 중이다. 

6일 서은수의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서은수가 OCN 새 드라마 '그들이 있었다' 제작진으로부터 출연 제안을 받은 게 맞다. 아직 확정 단계는 아니지만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출연을 확정할 경우 서은수는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리갈 하이' 이후 1년여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은다. 그 사이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특별 출연한 바 있다.

'그들이 있었다'는 연간 10만 명, 하루 평균 270여 명이 사라지는 현실에 대한 안타까움과 궁금증에서 출발한 드라마다. '터치'를 연출한 민연홍 PD가 메가폰을 잡고, '후아유'와 '마녀의 연애' 등을 쓴 반기리 작가와 정소영 작가가 대본을 쓴다.

특히 서은수에 앞서 배우 고수와 안소희, 허준호가 출연을 확정했다. 고수는 사기꾼 김욱 역을, 허준호는 극의 배경인 두온 마을 주민 중 바깥세상과 연결이 되는 미스터리한 인물을 연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서은수가 고수, 안소희, 허준호와 연기 호흡을 맞출지 기대를 모은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

핫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