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1.0°

2020.06.01(Mon)

'♥조은정과 결혼' 소지섭 "한 가정의 가장, 책임감 있는 배우될 것"[전문]

[OSEN] 기사입력 2020/04/06 18:25

소지섭(왼쪽)과 조은정이 법적 부부가 됐다. OSEN DB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소지섭이 조은정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소지섭은 7일 소속사 피프티원케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가 오늘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4월 7일, 법적인 부부의 연을 맺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으로서 인사드리려고 합니다”고 밝혔다.

이어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나름 긴 시간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그동안 저를 오랜 시간 지지하고 믿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지섭은 “모두가 힘드신 때에 전하는 결혼 소식에 마음이 무겁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배우로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라며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늘 고맙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지섭은 7일, 조은정과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인 부부가 됐다.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행복한 순간을 조용히 간직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결혼식은 가족들끼리 모여 조용히 치르고, 5000만 원을 교육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지원하면서 식을 대신핸다.

소속사 측은 “소지섭을 사랑하고 응원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비연예인인 배우자를 배려해 결혼과 관련핸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을 넓은 아량으로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하 소지섭 결혼 전문

안녕하세요. 소지섭입니다.

제가 오늘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4월 7일, 법적인 부부의 연을 맺고 이제는 한 가정의 가장으로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소지섭으로서 인사드리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테지만 나름 긴 시간 신중히 내린 인생의 중요한 결정인 만큼, 그동안 저를 오랜 시간 지지하고 믿어주신 것처럼 앞으로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힘드신 때에 전하는 결혼 소식에 마음이 무겁지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배우로서도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 유의하시고, 곧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게요.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소지섭 드림.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