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3.0°

2020.07.05(Sun)

비투비 정일훈, 오늘(28일) 입대→사회복무요원 복무.."건강하게 돌아올 것" (전문)[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5/27 08:46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비투비의 정일훈이 오늘(28일) 입대한다.

정일훈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실 저의 입대소식을 밝히고자 이렇게 글을 적는다"며 장문의 글과 머리를 짧게 자른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그 동안에 활동을 쉬면서 여러분들과 제대로된 소통이 없었던 점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하지만 그 시간 동안 오롯이 저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한민국의 남성으로써 저 또한 짊어져야할 의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그 동안 여러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비투비의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비투비 정일훈이 오는 5월 28일 입대해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며 "정일훈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정일훈은 비투비에서 마지막으로 국방의 의무를 수행한다. 가장 먼저 입대한 서은광은 지난 4월 전역했고, 임현식과 육성재는 지난 11일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이창섭과 이민혁은 오는 8월과 9월에 전역한다. 

다음은 정일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멜로디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 오랜만에 글로써 인사 드립니다. 사실 저의 입대소식을 밝히고자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제가 그 동안에 활동을 쉬면서 여러분들과 제대로된 소통이 없었던 점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믿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연락도 없고 가끔씩 들려오는 소식만 있을뿐 답답함을 많이 느끼셨겠지요. 다시 한번 미안해요. 하지만 그 시간 동안 오롯이 저에게 집중하며 스스로를 돌보는 시간을 가지는 중이었습니다.

이렇게 긴 글을 참 오랜만에 남기는것 같은데 갑작스러운 소식이 되는것 같아서 그 점 또한 미안하게 생각해요.

하지만 대한민국의 남성으로써 저 또한 짊어져야할 의무를 수행해야 한다는 것은 여러분들도 잘 알고 계시겠지요.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 되겠지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 동안 여러분들도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사랑합니다 멜로디 /mk3244@osen.co.kr

[사진] 정일훈 인스타그램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