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5.0°

2020.07.12(Sun)

'백파더' 백종원X양세형, 티저 포스터 포착...20일 첫방 확정 [공식]

[OSEN] 기사입력 2020/06/04 16:27

[OSEN=연휘선 기자] 백종원의 '백파더'가 포스터로 베일을 벗었다. 

5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백파더: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측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백파더'는 전 국민이 함께 할 수 있는 '요린이'(요리 초보들을 일컫는 말) 갱생 프로젝트를 그린 예능이다. '쌍방향 소통 요리쇼'를 표방한다.

이 가운데 제작진은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첫 번째 티저 포스터는 인자한 모습으로 요린이를 맞이하는 '대부'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백종원은 검은색 턱시도에 나비 넥타이를 매고 당근, 파프리카, 브로콜리, 파, 가지, 고구마 등의 채소를 꽃다발처럼 품에 가득 안고 있다. 이는 요리의 기초 재료를 안고 요린이를 맞이하는 '백파더'의 모습을 표현한 것.

이와 함께 의자에 앉은 '백파더' 백종원과 그의 어깨에 손을 얹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양세형의 모습이 담긴 티저 포스터도 공개됐다. '백파더' 백종원과 그의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할 양세형은 차진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는 '백파더'의 로고와 함께 '매주 토요일 오후 5시'와 '2020. 06. 20'이라는 편성 시간과 첫 방송 날짜를 각인시킨다. 전국 '요린이'가 주말을 이용해 쌍방향으로 소통하며 요리의 시작을 함께 할 수 있는 적합한 시간대라는 점에서 토요일 오후 5시가 선정됐다. 이에 제작진은 '요린이'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중이다. 

'백파더'는 6월 20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MBC 제공.

연휘선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