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7.0°

2020.08.13(Thu)

'악인전' 송가인x강승윤, "함께 음악하고 싶어" 쌍방 러브콜 [Oh!쎈 예고]

[OSEN] 기사입력 2020/07/03 16:16

[OSEN=하수정 기자] ‘악(樂)인전’ 송가인-강승윤이 “함께 음악하고 싶다”고 밝히며 러브콜을 보냈다.

7월 4일 방송되는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11회에서는 ‘가왕’ 송창식과 송가인, 강승윤이 지난 6월 26일 출연해 화제를 모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유스케’)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리허설에서 본 녹화까지 무대 뒤에서 벌어진 레전드들의 음악 이야기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송가인과 강승윤은 ‘악(樂)인전’을 통해 ‘유스케’에 동반 출연했지만, 한 번도 음악적인 소통을 해본 적이 없는 사이. 하지만 ‘유스케’ 출연을 계기로 첫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첫 호흡부터 마치 오래도록 준비한 것처럼 찰떡 같은 음악 케미를 선보였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 날 송가인과 강승윤은 예상치 못한 즉석 콜라보 무대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강승윤이 송창식을 대신해 송가인과 ‘고래사냥’ 리허설에 나선 것. 두 사람은 천장을 뚫을 듯 시원스럽게 내지르는 가창과 목소리로 녹화장을 순식간에 페스티벌 현장으로 만들었다는 전언. 특히 기존과는 또 다른 청춘 락 스타일의 ‘고래사냥’으로 모든 스태프들의 ‘흥’ 지수를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후 송가인은 “내 음색과 강승윤의 음색이 너무 잘 맞아 놀랐다”면서 “첫 호흡이었지만 어색함이 전혀 없었다. 함께 음악을 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강승윤 또한 “송가인은 목소리로 사람을 때려 버린다. 울림통이 장난 아니다. 같이 시원한 락 발라드 하고 싶다는 욕심이 들었다”며 송가인과의 정식 콜라보 무대를 소망했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이에 송가인과 강승윤이 함께 부른 ‘고래사냥’은 어떤 모습일지, 나아가 서로에게 쌍방 콜라보 러브콜을 보낸 두 사람의 음악 작업이 성사될 수 있을지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악(樂)인전’ 11회는 4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KBS ‘악(樂)인전’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