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1.0°

2020.08.13(Thu)

베리베리, 신곡 ‘Thunder’ 컴백 첫 주 빛났다..업그레이드된 칼군무

[OSEN] 기사입력 2020/07/05 15:37

[OSEN=지민경 기자] 베리베리가 신곡 ‘Thunder’로 성공적인 컴백 첫 주를 보냈다.

미니 4집 ‘FACE YOU’로 돌아온 베리베리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음악 방송에 출연, 타이틀곡 ‘Thunder’와 수록곡 ‘Beautiful-x’ 무대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강렬한 컴백 스테이지를 펼쳤다.

베리베리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은 물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칼군무에 파워를 더한 ‘번개 춤’ 등으로 '베리베리표 칼군무' 수식어 굳히기에 돌입했다. 뿐만 아니라 일곱 명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한층 깊어진 분위기로 대중들을 매료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베리베리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일 멤버 민찬이 기획하고 편집을 거쳐 완성한 타이틀곡 ‘Thunder’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 무결점 칼군무와 절제된 카리스마로 몰입감을 더하며 베리베리의 존재감을 각인시키는데 성공했다.

‘너와 나의 연결, 연결을 통한 치유'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베리베리의 네 번째 미니 앨범’FACE YOU’의 타이틀곡 ‘Thunder’는 불현듯 밀려오는 불안에 주저할 때 너와 내가 만나 용기 있게 맞서고 결국 우리가 되어 극복하는 과정을 표현한 곡이다.

컴백 첫 주 활동을 빛낸 베리베리는 각종 음악방송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간다. /mk3244@osen.co.kr

[사진] 젤리피쉬

지민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