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87.0°

2020.08.13(Thu)

'라디오스타' 고은아, "결혼 하고 싶어… 요즘 이상형은 듬직한 김호중" [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7/08 07:24

[OSEN=김예솔 기자] 고은아가 이상형으로 김호중을 언급했다. 

8일에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도른자' 특집으로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빅터한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이날 고은아는 남동생 미르와 함께 하고 있는 '방가네' 유투브 채널을 언급했다. 고은아는 "구독자분들은 재밌고 획기적이라고 하지만 내 주변 사람들은 아직도 내숭을 떨고 있다고 말한다"라며 "남동생이 자체적으로 검열을 하고 많이 눌러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은아는 "사실 지금까지 많이 힘들었다. 공황장애가 생겼다. 내 모습을 감추고 활동하니까 힘들더라"라며 "영화제를 가도 롱드레스만 입었다. 다리에 테이핑을 하고 있었다. 너무 떨어서 그랬다"라고 말했다.

고은아는 "연예인이 나랑 안 맞는 것 같았다. 남동생이 유투브를 하면서 내 모습을 이끌어내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에 MC김구라는 "그럼 남편 될 사람은 이 모습을 다 이해해야 하나. 저런 자유분방한 모습을 싫어하면 어떡하나"라고 물었다. 이에 고은아는 "방효진을 자체 격리 시킬 것"이라며 "결혼 하고 싶다. 남자답고 무게감 있는 스타일을 좋아한다"라며 요즘 눈여겨 보고 있는 연예인으로 김호중을 언급했다. 

고은아는 "예전에 예능에 나갔는데 남동생이랑 뽀뽀를 했다고 논란이 생겼다"라며 "우리 가족이 원래 스킨쉽이 전혀 없다. 이번에 해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야기를 했다. 그땐 너무 어려웠고 방송에서 요구하는 것들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은아는 "이렇게 해명하고 나니까 오해해서 미안하다는 댓글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MBC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김예솔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