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8.08(Sat)

'다만악' 황정민, 오늘(9일) '푸른밤' 출연..액션 장인 입담 뽐낸다[공식]

[OSEN] 기사입력 2020/07/08 16:46

[OSEN=김보라 기자] 배우 황정민이 오늘(9일) 오후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생방송으로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 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황정민이 9일 오후 10시 생방송하는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출연해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이날 방송분은 매 작품마다 믿고 보는 배우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황정민과 청취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 듀오로 자리매김한 옥상달빛의 색다른 첫 만남으로 기대를 높인다.

특히 '신세계', '베테랑' 등을 통해 리얼 액션 장인으로 거듭난 황정민은 더 리얼한 입담으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 출연한 소감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흥미진진한 현장 비하인드까지 전하며 영화 속 분위기와 상반되는 유쾌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라디오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하는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8월 5일(수) 개봉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CJ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보라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