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65.0°

2020.08.08(Sat)

'도시어부2' 김민경부터 효현까지, 14인 물량공세 통했나..분당 최고 6% 넘었다

[OSEN] 기사입력 2020/07/09 19:25

'도시어부2' 방송화면

[OSEN=박판석 기자]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목요일 심야 예능 최강자의 저력을 보여줬다.

어제(9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29회 2부가 시청률 5%(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거침없는 상승세로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또한 이날 7인의 도시어부의 지인으로 출연한 김민경, 효연, 피오, 윤보미, 허재, 조정민, 돈스파이크의 활약은 분당 최고 시청률 6%까지 이끌어내며 다음 회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와 허재의 덕재팀과 이경규와 조정민의 민규팀, 지상렬과 효연의 효렬팀, 이수근과 피오의 피근팀, 이태곤과 윤보미의 태미팀, 김준현과 김민경의 과체중팀, 박프로와 돈스파이크의 돈박팀 등 7팀은 토종붕어 낚시에 돌입하며 본격 붕친대회의 포문을 열였다.  

또한 지난주 생애 첫 황금배지를 품으며 오랜 설움을 해소한 이수근은 초반부터 토종붕어를 연이어 낚으며 ‘아쿠아맨’으로 등극했다. 또한 엉뚱미 가득한 지인 피오와는 나이 차를 뛰어넘는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 안방극장의 큰 웃음을 책임졌다.  

한편, 역대급 예능 포텐셜을 터뜨린 제1회 일심동체 붕친대회에서 어느 팀이 마지막에 웃게 됐을지, 지인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박판석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