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3.0°

2020.08.07(Fri)

'한다다' 찬희, 이상이♥이초희 연애전선에 불 붙였다…특별출연의 좋은 예

[OSEN] 기사입력 2020/07/12 16:33

방송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강찬희가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재미를 높이고 있다.

강찬희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송다희(이초희)의 대학 동기이자 직진 연하남 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원은 다희와 캠퍼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인물로 재석(이상이)을 긴장시키는 인물이다.

이번 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지원은 다희에 대한 호감을 적극적으로 드러내기 시작했다. 지원은 술에 취한 다희를 챙기는 것은 물론 함께하고 싶은 마음에 과제 팀플레이 조까지 바꾸며 대놓고 호감을 표현하기 시작했다.

또한 지원은 다희와 재석이 사돈 관계였고, 지금은 비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알아채며 보는 이들을 쫄깃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지원은 다희를 좋아하는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했고, 재석을 더욱 불안하게 만들며 스토리의 긴장감을 높이기도 했다.

강찬희와 함께 연기하는 이초희, 이상이 커플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중 가장 화제가 되는 커플이다. 이런 커플 사이에 새로운 인물의 등장은 스토리의 활력을 불어넣으며 신선함을 더한다. 여기에 강찬희는 특별 출연이라는 말이 무색할 만큼 임팩트 있는 역할로 극 중 캐릭터들에게 영향을 끼쳤다. 또한 여유로우면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몰입도를 높여 짧은 시간 내 캐릭터를 설득력 있게 표현하며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보여줬다.

강찬희를 비롯해 이초희, 이상이의 삼각관계가 기대되는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