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2.0°

2020.08.06(Thu)

'배태랑' 김호중 "템플스테이? 체험無"‥다이어트 사찰 패키지 시작 [종합]

[OSEN] 기사입력 2020/07/13 07:41


[OSEN=김수형 기자]'위대한 배태랑'에서 사찰 다이어트 패키지가 시작됐다. 

13일 방송된 JTBC 예능 '위대한 배태랑'에서 사찰 다이어트 패키지가 시작됐다. 

베테랑 멤버들이 이른 새벽부터 모였다. 이어 한 사연을 소개했다. 단식원에 들어갈까 했지만 자신없어 템플 스테이 선택하고 싶어하는 사연었다. 자연 속에서 식탐 자제도 되고 살도 빠지지 않을까 질문하면서 대신 체험해서 알려달라는 것이었다. 

멤버들은 "이젠 템플스테이로 살이 빠질까, 남의 일 같지 않다"면서 템플스테이도 종류가 많다고 했다.김용만은 "정신적 휴양과 휴식을 위한 산사체험으로 알고있다"고 했고 김호중과 김호영은 체험해본 적 없다고 했다.  

그러면서 "템플 스테이 삼시세끼 제대로 챙겨줘서 살 찌고 간다는 얘기도 힜어, 그래도 육식은 안하니까 식단이 건강해 살이빠질 것"이라 희망을 봤다. 

제작진은 오늘 미션을 전했다. 힐링과 체중감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신개념 사찰 다이어트 패키지라고 했다. '먹고 기도하고 다이어트 하라'는 미션이었다. 

같이 이끌어줄 분 혜달스님도 등장, 외국인 최초 주지스님이라고 했다. 사실 인도사람는 혜달스님은 "불교가 시작된 인도에서 20년 전에 왔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위대한 배태랑' 방송화면 캡쳐

김수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