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5.0°

2020.08.07(Fri)

TOO 제이유, "팬클럽 '투게더'와 평생 함께하고파..서로 뗄 수 없는 소중한 존재 되길"

[OSEN] 기사입력 2020/07/14 23:17

[OSEN=이승훈 기자]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멤버 제이유가 남다른 팬사랑을 자랑했다.

15일 오후 TOO(티오오)는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TOO 리더 재윤은 "데뷔 앨범에 이어 많은 공과 노력을 쏟았다. 우리의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어서 너무 설렌다"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재윤은 "TOO를 알아봐주시는 분들이 조금 생기셔서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데뷔 후 100일이 지난 심정을 전했다. 

TOO 경호도 "더 많은 투게더의 사랑을 많이 받게 된 것 같다", 찬은 "TOO가 원래도 팀워크가 좋았지만, 열심히 활동하면서 더 좋아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앞서 TOO는 Mnet '로드 투 킹덤'에 출연하면서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찬은 "배운 게 정말 많은데 선배님들의 프로 정신을 배웠다. 360도 무대가 처음이어서 무대 활용법을 배웠다"면서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얻게 된 부분들을 설명했다. 

지난 4월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으로 케이팝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TOO의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 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신보다. 자신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이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TOOgether(팬클럽)에게 보내는 초대장이기도 하다고.

TOO 제이유는 "'TOOgether'라는 단어 의미 그대로 TOO와 투게더가 변치않고 평생 함께 했으면 좋겠다. 서로 힘들 때마다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서로에게 뗄 수 없는 소중한 존재로서 함께 하고 싶다"며 새 앨범을 소개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TOO와 TOOgether가 호흡을 맞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한 트랙이다.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돋보이며, 팬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보여주겠다는 포부와 의지를 담았다. 서로를 아껴주고 함께 호흡할 때 비로소 무대가 완성된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한다. 

특히 TOO 찬과 제이유는 '하나 둘 세고(Count 1, 2)' 포인트 안무로 '비상구 댄스', '육상 포즈 댄스'를 손꼽으면서 신곡 홍보에 열을 올렸다. 

한편, TOO는 오늘(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를 발매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이승훈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