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 Angeles

73.0°

2020.08.05(Wed)

이상민, '하트시그널3' 역대급 스포..박지현, 김강열 아닌 천인우와 커플? [★SHOT!]

[OSEN] 기사입력 2020/07/15 01:29

[OSEN=박소영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방송을 앞두고 높은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상민은 15일 자신의 SNS에 “#하트시그널3 #heartsignal3 심장약하신분들 ... 보지마세욥... #미방송분 그리고 지금 그들은? 오늘밤 9시50분 #채널A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김강열 #천안나 #서민재 #이가흔 #박지현 #omg”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올린 사진은 ‘하트시그널’ 시즌3 스페셜 방송 녹화분 대본이다. 전날 진행된 녹화에서 이상민은 고정 패널 김이나와 함께 내레이션에 참여한 걸로 알려졌다. 

이날 예고된 스페셜 방송에는 ‘시그널하우스 그 후’의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최종 선택을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간 천인우, 이가흔, 박지현, 천안나, 정의동, 김강열, 서민재, 임한결의 인터뷰도 보너스다. 

특히 천인우-이가흔의 데이트 목격담, 천안나와 김강열의 럽스타그램에 대한 뒷이야기도 밝혀질 예정인데 이상민의 스포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시그널하우스 그 후’ 이야기는 오늘(15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한편 최종 선택에서 박지현-김강열, 서민재-임한결이 러브라인을 이룬 바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박소영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박유진 변호사

박유진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