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8.0°

2020.09.26(Sat)

제시, '눈누난나'로 8일째 상승세..차트 역주행+챌린지 열풍ing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6 19:59

[OSEN=하수정 기자] 제시(Jessi)의 상승세가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달 30일 발매된 제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NUNA (누나)’ 타이틀곡 ‘눈누난나 (NUNU NANA)’는 지니 3위, 벅스, 5위, 멜론 10위(24Hits 기준은 16위) 등 7일 오전 주요 온라인 실시간 음원사이트에서 또 한 번 순위 상승을 이뤄냈다.

제시는 이날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눈누난나’의 차트 순위를 캡처한 이미지와 함께 “정말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원 차트에서의 상승세와 더불어 ‘눈누난나’ 챌린지 열풍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이번 챌린지의 포문을 연 이효리를 시작으로 유재석과 비, 박재범, 피네이션(P NATION) 수장 싸이, 소유, 김숙, 헨리, 에릭남 등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동참했고, 위트 넘치는 새로운 버전으로 확장되며 연신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온라인상에 일반인들의 참여도 계속해서 증가하는 추세다.

멜론 주간 TOP 100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이 본 뮤비로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등 관심이 집중된 ‘눈누난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벌써 1000만뷰에 육박하고 있으며, 제시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 하며 섭외 요청 또한 쇄도하고 있다.

현재 단독 MC를 맡고 있는 SBS 모비딕 채널 '제시의 쇼!터뷰'는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연일 화제성을 입증했고, 오는 15일 오후 10시 40분 SBS 지상파 TV 채널에서도 전파를 탄다.

/ hsjssu@osen.co.kr

[사진]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하수정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혜린 재정 플래너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김준서 이민법 변호사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