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67.0°

2020.09.28(Mon)

‘호날두에게 관심은 있지만…’ PSG, 음바페-네이마르 잡기에 총력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8 22:12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서정환 기자] 파리 생제르망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5)를 잡을 수 있을까. 

호날두가 PSG로 이적할 수 있다는 소문이 파다하다. 유벤투스 회장이 직접 나서 “호날두는 다음 시즌에도 유벤투스에서 뛴다”고 공언했다. 호날두 역시 “세 번째 스쿠테토에 도전하겠다”며 진화했다. 

반면 호날두에 대한 다른 팀들의 관심 역시 사실이다. PSG가 가장 적극적으로 호날두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 단 조건이 있다. 

ESPN의 9일 보도에 따르면 PSG는 우선 킬리안 음바페, 네이마르와의 재계약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있다. 2022년 나란히 PSG와 계약이 끝나는 음바페와 네이마르는 각각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이적설이 있다. 

현실적으로 PSG가 음바페와 네이마르를 지키고 호날두까지 영입하는 것은 무리다. 다만 음바페와 네이마르가 다른 팀으로 간다면 PSG가 또 다른 전력보강을 위해 호날두에게 적극적으로 베팅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다. 

유벤투스는 8일 리옹과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서 호날두의 멀티골로 2-1로 승리했지만 1차전 0-1 패배를 극복하지 못하고 탈락했다. 유벤투스는 사리 감독을 해임하고 피를로를 새 감독으로 선임했다. 사리 감독은 호날두와 불화설이 있었다. / jasonseo34@osen.co.kr 

서정환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HelloKT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