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닫기

Los Angeles

70.0°

2020.09.30(Wed)

'디바' 신민아,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스틸 첫 공개[Oh!쎈 컷]

  • 글꼴 확대하기
  • 글꼴 축소하기

[OSEN] 기사입력 2020/08/09 16:37

[OSEN=선미경 기자] 영화 '디바'(감독 조슬예)가 신민아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신민아의 서늘하고 강렬한 얼굴로 화제를 모은 영화 '디바'가 이번에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바'는 다이빙계의 퀸 ‘이영’이 의문의 교통사고를 당한 후, 잠재되었던 욕망과 광기가 깨어나며 일어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드라마 '내일 그대와', '오 마이 비너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보여주면서도 영화 '경주', 최근 드라마 '보좌관'까지 배우로서 연기 도전을 멈추지 않았던 배우 신민아가 '디바'를 통해 가장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그가 연기한 이영은 전 세계적인 다이빙계 스타이지만, 어느 날 의문의 사고 이후 실종된 친구 수진의 이면을 목격하게 되면서 성공을 향한 열망과 집착으로 광기에 잠식되어가는 인물이다.

신민아는 내면에 욕망과 광기를 숨기고 있는 다이빙 선수 이영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내밀한 표정 연기는 물론, 실제 운동선수처럼 근육량을 늘리고, 고소공포증을 극복해 직접 다이빙대에 오르는 등 각고의 노력으로 캐릭터를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이처럼 영화 '디바'를 통해 배우로서 새로운 모습을 각인시킬 준비를 마친 신민아가 오는 9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영화 스틸

선미경 기자

오늘의 핫이슈

PlusNews

포토 뉴스

전문가 칼럼전문가 전체보기

조앤 박 재정전문가

조앤 박 재정전문가

HelloKTown